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Q&A - 자주묻는질문

MORE
  • [상품문의] MLT-D111S 구매시 "신칩교체","칩교체"가 무엇인가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이미지로 안내해드릴게요:)

  • [프린터 오류메세지] "토너호환안됨", "알수없는토너"라는 문구가 떠요!
    1. 다른 기종의 카트리지가 장착된 경우

    프린터 모델명에 맞는 토너인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2. 새로구매한 토너를 장착했는데 기존의 토너가 "호환안됨" 메세지가 뜨는 경우

    삼성에서 재생품 사용을 못하게 하기위해 2017년 11월에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대응하는 신칩이 출시 되었으나,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구버전칩이 장착된 제품과 호환이 안되기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해결방안은 4가지 색상(C, M, Y, K) 모두 신칩으로 교체를 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게시판 Q&A 또는 고객센터(1811-6601)로 연락 주세요.
  • [프린터 오류메세지] "토너교체필요", "새토너준비필요"라는 문구가 떠요!

    토너 잔량이 10%미만 남았을 때 뜨는 메세지로 새로운 토너를 준비해서 장착해주세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게시판 Q&A 또는 고객센터(1811-6601)로 연락 주세요.
  • [프린터 오류메세지] "전사 벨트를 교체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떠요!
    전사 벨트 교체는 삼성 A/S센터에 의뢰하여 교체를 진행해야 합니다!
    삼성 A/S센터 전화번호 1588-3366

    많은 양의 인쇄물을 출력하는 고객님은 1-2년에 한번,
    적은 양의 인쇄물을 출력하는 가정집 같은 경우에는 3-4년에 한번 교체를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게시판 Q&A 또는 고객센터(1811-6601)로 연락 주세요.
  • [프린터 오류메세지] "폐토너통을 교체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떠요!.

    폐토너통은 인쇄시 토너가루의 잔여물을 자동으로 모아주는 소모품으로

    고객님 프린터기에 호환하는 제품을 구매하여 교체해야합니다!

    구매를 원한다면 상단 검색창에 프린터명or폐토너통 검색, 또는 좌측에 삼성 카테고리 > 정품 폐토너통 카테고리로 이동해주세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게시판 Q&A 또는 고객센터(1811-6601)로 연락 주세요.
  • [프린터 오류메세지] "이미징유닛을 교체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떠요!

    프린터 내부에 드럼도 일정 주기가 되면 교체해야 합니다.

    구매를 원한다면 상단 검색창에 프린터명or이미징유닛 검색, 또는 좌측에 삼성 카테고리 > 정품 이미징유닛(드럼) 카테고리로 이동해주세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게시판 Q&A 또는 고객센터(1811-6601)로 연락 주세요.
  • [상품문의] 맞교환, 완제품이 무엇인가요?

이벤트

MORE

상품 후기

MOR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